[코로나19(COVID-19) 관련 강의 후 보고서(ver.2020.5.12)] 양식입니다.

 

- 학부 및 대학원 대면수업 시, 코로나19(COVID-19) 확산 방지와 환자 발생 시 동선 파악을 위하여 출석한 학생들의 명단 및 발열체크 사항을 첨부 양식에 기재한 후, 건축학과 행정실로 수업이 종료되는 즉시, 제출 바랍니다.


(단, 발열체크는 일과(09:00 ~ 17:30) 시간에는 건물 출입구에서 시행하기에, 일과 시간에 수업이 이루어지는 경우에는 기재할 필요 없지만, 일과 시간 이후(17:30 ~)에 이루어지는 야간 수업의 경우에는 반드시 발열체크 사항도 기재 바랍니다.) 




문  의: 건축학과 행정실

        (02-3290-4599)